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성공취업 경진대회 프로그램 운영업체 선정

작성자 조인선 작성일 2012.06.08 18:14 조회수 2904

성공취업 경진대회 프로그램 운영업체 선정


    [공고]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제2012-6호

                                          성공취업 경진대회 프로그램 운영업체 선정

    교육역량강화사업(취업역량강화사업) 성공취업 경진대회 프로그램 운영업체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 하오니 참가자격자는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다     음 - - - - - - - - - - - - - - - - - - - - - - - -

    1. 견적건명 : 성공취업 경진대회 프로그램 운영업체 선정
    2. 예산금액 : 10,000,000원(VAT포함)
    3. 업체선정방법 : 제안심사 및 가격평가(추가설명 필요시 제안PT발표포함)
    4. 견적공고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업무담당

견적공고

‘12. 6. 8(금)

본대학홈페이지

행정지원처

제안요청 현장설명

제안요청서대체

-

-

견적서,제안서 및 기타서류접수

‘12.6.15(금)15:00-16:00

학생회관2층교육실

행정지원처

제안심사 및 가격평가

(추가설명 필요시 제안PT발표포함)

‘12.6.18(월)~20(수)

취업역량강화팀 관련장소

취업역량

강화팀

업체선정통보및평가결과에따른계약

추후 개별통보

산학협력단장실

"

    5. 제출서류
       - 제안서 8부.
       - 견적서(VAT포함) 8부.
       - 대학 운영 실적 증명 내역서(최근 3년간) 8부. 【별첨2】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에 해당).
       -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6. 기타사항
       1)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람.
       2) 계약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체결한다. 계약시 낙찰금액의 10%를 현금 또는 보증서
          (이행보증증권포함)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3) 대금은 납품 검수 후 7일 이내에 지급함.
       4) 문의사항 : 인재개발실 김효미(031-400-7139)/ 물품관리팀장 조인선(031-400-6913)

       첨부   1. 제안요청서(관련양식포함).  끝.


                                                                 2012. 6. 8. 


      안  산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