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create 나윤성
작성일access_time 2012.06.07 1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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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리관(5층) 대수선 시설공사 현장설명회시 질의에 대한 답변과 관련하여 안산대학교 시설공고 2012-3호 진리관(5층) 대수선 시설공사업자 선정공고와 관련하여 2012. 5. 30(수) 15시 현장설명회시 업체가 질의한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탑재합니다. - 아 래 -질의 1) 강당 복도(로비)의 높이 및 노출처리 여부는 ?답변 : 구관의 복도 높이는 신관의 노출 복도 높이 이하로 하되 최대 가능한 높이까지 시공하고 복도 천정도 단열, 방음시공하며, 신관과 동일 소재로 구성 여부는 업체에서 제안하여야 합니다.질의 2) 각 실의 냉난방 기기 스위치와 전기스위치, 콘센트의 위치 및 노출 여부는 ? 답변 : 천정 이하에 내려오는 스위치(냉난방, 전기, 전동스크린) 및 배선(앰프, 빔프로젝트)과 콘센트는 창호내 틀이나 조적벽내에 매립을 원칙으로 하나, 디자인과 관련시 매립 여부는 업체제안 사항입니다.질의 3) 기 설치된 빔프로젝트 및 엠프, 커텐 등의 이전방법은 ? 답변 : 현재 기 설치된 비품 중 빔프로젝트 및 스크린, 방송용엠프, CC카메라는 대학에서 철거 후 이전(예정) 함에 따라 내역에서 제외되지만, 이전시 각 비품의 배선이 천정으로 연결되어야 할 경우 매립위치와 관로는 대학과 협의하여야 합니다. 단, 복도벽면에 설치되어 있는 게시판(2개)는 철거 후 폐기하여야 하며, 각 실에 설치되어 있는 게시판 및 커텐, 칠판은 훼손되지 않게 철거하여 대학이 지정한 곳에 이전하여야 합니다.질의 4) 강의실에 있는 비품 이전은 업체에서 이전해야 하는지 ? 답변 : 강의실, 실습실에 있는 책상 및 PC와 강당에 있는 피아노와 음향설비는 대학에서 이전합니다. 단, 강당 내부에 고정되어 있는 의자(약900여개)와 무대, 벽면목재틀은 철거공사 내역에 포함하여야 합니다.질의 5) 선급금 지급 여부는 ? 답변 : 공사기간이 짧으므로 선급금은 지급하지 않으며, 본 대학에서 공사완료 후 검수결과 이상없을 시 1주일 이내 지급합니다.질의 6) CAD 도면의 배포 및 변경 관련사항 ? 답변 : 배포된 진리관 평면도(변경전,후)가 변경되었으며, 동 변경도면(학과 리모델링 방향 2P 북쪽 실습실 2실 공간에 준비실 설치로 변경) 및 신,구관의 종단면도 CAD 도면과 석면조사결과를 전화로 신청시 이메일로 발송하오니 필히 반영하시기 바라며, 본 공사와 관련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게시하오니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