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진리관(5층) 대수선 공사업자 선정 공고

작성자 나윤성 작성일 2012.05.23 19:06 조회수 3184

입찰공고[안산대학교 진리관(5층) 대수선 시설공사]


   [시설공고  2012-3호]

                                          진리관(5층) 대수선 공사업자 선정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명칭 : 안산대학교 진리관(5층) 대수선 시설공사
       나. 공사위치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진리관 5층
       다. 공사면적

구 분

진리관(동관) 공용일부
(화장실 포함)

진리관 5층 강당

진리관(동관) 5층

면적
 

165.3

581.8

1,328.9

2,076

50

176

402

628

       라.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2012. 8. 17(금)까지
       마. 사업비 : 팔억일천육백사십만원(₩ 816,400,000원) 이내 (VAT포함)
            ※ 진리관 5층 각 실 및 복도, 화장실 천정 텍스 및 복도 조적벽, 5층 강당 의자,  피아노, 무대 등
                철거 및 환경폐기물 처리비(약 5천만원) 및 준공인허가비용 포함
            ※ 냉난방(EHP)이전 및 설치비용 별도
 
    2. 제안 및 공사범위
       가. 제안 및 공사범위 : 진리관 5층 강당부 재구성 및 강의실 • PC실습실 • 교수연구실
                                      공용면적(복도, 화장실 등) 조성 제안 및 공사
       나. 공사에 따른 모든 필요공종의 설계 및 제안
       다. 제안(안) 확정 후 제안서에 의한 공사
            ※ 공사범위의 상세내용은 현장설명시 설명
       라. 공사완료 후 제출 및 보관이 필요한 공종별 도면 제출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일반건설업 중 건축공사업 또는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나. 서울특별시,인천광역시,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로 관계법령상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본 공사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학교법인, 정부기관, 공공기관 등의 실내건축 또는 대수선 단일공사
            2,000㎡ 이상 또는 8억원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라. 필요공종 전문설계업체와 협업하여 공종별 제반 도면 작성 가능업체 (예 : 전기, 정보통신 등)
       마. 2개 이상의 전문공사업체의 공사자가 시공할 경우 입찰참가업체가 대표자로 하여 모든 공사 및
            하자보수 책임부담 가능업체

    4. 입찰방법 : 제한경쟁 입찰(제안 및 공사 일괄입찰)

    5. 진행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공고

5. 23(수)

대학 및 실내건축공사업협의회 홈페이지

 

현장설명

5. 30 (수) 15:00

본관 5층 대회의실(505호)

 

질의접수 마감

6. 5 (화) 12:00까지

-

 

질의회신

6. 8 (금)

본 대학 홈페이지에 게재

 

제안서제출마감

6. 13 (수) 12:00까지

본관 1층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109호)

 

평가 및 업체선정

6.14(목)∼6.18(월)

협상대상자 개별통보

 

계약 및 건축신고

6.19(화)∼6.22(금)

행정지원처

건축신고
수리

집기비품 이전

6.22(금)∼6.24(일)

강의실, 실습실 집기비품 이전(1차)

 

대수선 공사

6.25(월)∼8.17(금)

대수선•디자인 전공존 시설공사

리모델링

표시물 설치등정리

8.17(금)∼8.26(일)

강의실, 실습실 집기비품 이전(2차)
표시물 설치 등 정리

 

            ※ 철거공사 및 철거시 환경폐기물 처리 등에 관한 사항
               ; 철거로 인한 제반 환경폐기물 신고처리 기간이 공사기간에 포함되며, 대학에서 사전에 철거
                 업체를 선정하였을 경우, 대학에서 선정한 철거업체와 철거 일정을 협의하여 공사가 지연되지
                 않도록 하여야 함

   6. 현장설명(등록) 및 구비서류
       가. 일시 : 2012. 5. 30(수) 15:00(등록 : 14시부터)
       나. 장소 : 본관 5층 대회의실(505호)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
       라. 제출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1부(현장에서 배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3)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일반건설업 중 건축공사업 또는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사본(원본대조필)1부
            4)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 현장설명 미 참가업체는 입찰(제안)에 참가할 수 없음


   7. 제안서 제출 및 구비서류
       가. 제출일시 :  2012. 6.13(수) 12:00까지(현장설명에 참석하여 등록한 업체에 한함)
       나. 제출방법 : 직접방문제출 (우편, 팩스제출 불가)
       다. 접 수 처 : 본관 1층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사무실(본관 109호)
       라. 제안서 내용
            1) 조감도 1개 (900× 1200/10mm보드부착, 보드 뒷면 중앙에 회사명표기/액자지양)
            2) 각 실 및 복도, 화장실 설계도면(평면도, 입면도 디자인 공종별 도면 포함, A3제작) 6부 시방서
               (건축,소방, 전기, 정보통신, 기계설비 등 해당 공종모두, A4제작) 6부
            3) 가격제안서(전체 및 공종별 구분 산출내역서, 부가가치세 포함, 밀봉 날인 하여 제출) 6부  
            <특기사항>
            1)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서로서의 효력을 인정하지 않음)
            2) 제안서 내용이 담긴 CD 1장(공종별설계도서, 산출내역서 포함)   
       마. 구비서류
            1) 입찰(제안)참가신청서 1부(현장에서 배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3) 공사실적증명서 1부 (실내건축공사 또는 대수선공사 단일공사 면적 2,000㎡ 이상 또는 8억원
                이상 실적 ) : 발주기관장의 확인을 필히 득할 것
            4)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 각 1부
            5)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6)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한함)
            7)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
            ※ 제안서에 대한 우리대학에서 프리젠테이션을 요청할 경우 지정하는 일시와
               (일정 추후 통보) 장소에 참석하여야 함 (미 참석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8. 제안서 평가 및 시공업자 선정
       가. 제안서 평가 방법 : 대학내에서 평가위원회구성한 후 기술 및 가격을 참고하여 평가
       나. 시공업자 선정
            1) 제안서 평가는 기술점수와 입찰가격을 종합적으로 평가
            2) 종합평가점수가 고득점자를 우선 협상자로 선정한다. 단,1차 협상대상자가 없거나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차점자로 하여금 협상하여 재선정할 수 있다.
       다. 협상대상자로 선정 후 협상하여 계약자를 선정 함
            (대학의 설계조정 요청이 있을 경우 응하여야 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함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11. 질의 및 회신
       1) 현장설명 참가업체 중 입찰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지정한 기일 이내에 서면으로
          (대표자인감 날인) FAX(031-400-7058)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여야 하고, 유선으로 접수여부를
          확인을 해야 한다.
       2) 질의회신 : 2012. 6. 8(금)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공사란에 탑재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2. 기타사항
       가.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탈락 업체의 제안서 및 도면작성 비용은 일체 지급하지
            않음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및 현장설명일 당일 배부할 현장설명서, 과업지시서 시설공사 계약일반조건,
            진리관 평면도(공사전, 후), 학과 리모델링 방향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본 공사에 관련된 사항 중 변경사항에 대하여 학교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시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라. 대학에서 요청시 입찰참가자는 지정된 일시(추후통보)에 제안서 평가심사위원회에 출석하여 제안
            내용(PPT)을 설명해야 함
       마.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나윤성 (☏ 031-400-7059, FAX.031-400-7058)


                                                              위와 같이 공고함


                                                                 2012. 5. 23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