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입찰공고]2012년 국내도서 및 국외도서(MARCDATA포함)구매

작성자 조인선 작성일 2012.04.24 18:11 조회수 2969

공고 : 안산대학교 제2012-5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2012년 국내도서 및 국외도서(MARC DATA포함)구매 2) 입찰등록일시 및 장소 : 2012.5.1(화) 13:30~14:00 (본관5층회의실) 3) 입찰일시 및 장소 : 2012.5.1(화) 14:30 (본관5층회의실) 4) 연간구매예상금액 : 금육천구백만원정(\69,000,000) 5)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 , 총액입찰 후 단가(할인율)계약 2.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유자격자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2) 주문도서와 MARC 데이터를 동시 납품 할 수 있는 업체 3) KORMARC, MARC21 기술규칙에 의한 데이터납품 및 통합전자도서관시스템 ‘튤립’에 MARC 데이터 호환이 가능한 업체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 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본 대학에 귀속합니다.4.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3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각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5.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6. 입찰참가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인감증명서 1부 / 인감도장 5) 사용인감계 1부(필요시) 6) 입찰보증금 7)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7.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입찰유의서, 도서구매특수조건등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본 대학 도서관(031-400-7071) 또는 행정지원처 물품관리팀(031-400-6913)로 문의하시기 바람.첨부 입찰유의서 / 도서구매특수조건/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2012. 4. 24.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