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진리관(지하) 식당 시설개선 공사 입찰공고

작성자 나윤성 작성일 2011.06.30 16:28 조회수 3834

진리관(지하) 식당 시설개선 공사 입찰공고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명 : 진리관(지하) 식당 시설개선 공사
        나. 시설개선 공사 면적

구 분

교직원식당

학생식당

매 점

사무실

주방

서쪽계단

면적

152.1

343.98

60.84

67.44

91.26

96.4

812.02

46

104

18

20.4

27.6

29.1

245.1

        다.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1개월
        라. 현장설명 등 일정

구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제안서 제출마감
제출서류 평가

 '11. 7. 7(목)  15:00

 '11. 7. 15(금) 15:00까지

 서류접수 마감일로부터 5일이내

본관5층 대회의실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본관 1층 109호)

-

밀 봉

    2. 입찰방법 : 제한경쟁

    3. 현장설명 및 입찰참가 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 29종중 의장공사(실내건축공사) 면허보유 업체로, 서울·인천·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
        나. 학교 및 공공기관 공사경험이 있는 업체로 공고일 현재기준 3년이내 실내건축 단일공사 도급액이 3억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다. 입찰의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자
        마.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4. 현장설명(등록) 및 구비서류 제출
        가. 일시 : 2011. 7. 7(목) 15:00
        나. 장소 : 본관5층 대회의실(505호)
        다.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자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모두 제출한 자
        라. 제출서류
             - 현장설명 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공사실적증명서
             - 업체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신분증
             -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 인감증명서 및 인감, 사용인감 지참(법인일 경우)
             -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일 경우)
             - 대표자가 아닌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참가자 도장

    5. 제안서 제출
        가. 일시 : 2011. 7. 15(금) 15:00까지 (현장설명에 참석하여 등록한 업체에 한함)
        나. 장소 : 본관 1층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109호)
        다.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 제안서류(평면도, 입면도, 시방서, 재료구성, 산출내역서 등) 전체
               (단, 산출내역서는 밀봉처리하여 제출), 인감(사용인감 필히지참)
             - 입찰보증금(공사금액의 5/100이상 해당하는 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6. 입찰보증금의 귀속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한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업체로부터 제안서(평면도, 입면도, 시방서, 재료구성, 산출내역서 등)을 제출받아
       평가위원이 평점산정 한 후 최고득점을 얻은 업체로 하여금 시공한다.
       단, 제안서 평가시 대학에서 제안업체의 설명을 요청할 수 있으며, 해당업체는 출석 요청시 이에 응하여야
       한다. (대학의 요청에도 미출석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4조 준용

    9. 기타사항
        1) 입찰자는 본 공사에 관한 진리관(지하) 식당 리모델링 제안내용, 도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을시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3) 공사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제출할 것
        4)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 031-400-7059)으로 문의바람

                                                              위와 같이 공고함

                                                                  2011.  6.  30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