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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다기능 스마트카드 시스템 구축 사업자 선정)

작성자 신성규 작성일 2011.01.11 14:17 조회수 4440

입찰공고

 
                                                                      입 찰 공 고

     1. 입찰에부치는사항 (본대학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1) 입찰건명 : 다기능 스마트카드 시스템 구축 사업자 선정
         2) 입찰 • 규격설명 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사업설명회

11.1.14 (금요일)14:00

안산1대학 본관3층 303호

 

입찰등록/제안서제출

11.1.18(화요일) 14:00~14:50까지

"

 

입찰일시 및 장소

11.1.18(화요일) 15:00

"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긴급)

    3. 입찰참가자격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경쟁 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함.
         2)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최근 2년간 다기능 스마트카드 결제시스템구축 사업 관련하여 기기 납품 실적 업체
         4) 최근 2년간 롯데카드 및 전자화폐(이비카드)와 시스템 연동 또는 구축 경험이 있는 업체
            (본 대학과 롯데카드와 MOU체결로 학생증이 롯데카드로 발급됨)
         5) 다기능 스마트카드 결제시스템 구축 사업」 사업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업체
         6) 입찰의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 참가 신청서의 위임을 받은자.

    4. 사업 설명회  
         가. 일 시 : 2011년 1월 14일(금) 14:00시
         나. 장 소 : 안산1대학 본관 3층303호
         다. 참가자격: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자로 사업설명 참가신청서를제출한 자
         라. 제출서류
              -사업설명참가신청서(본대학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 재직증명서또는위임장,사용인감,
              - 참가자도장 지참.

    5.  입찰참가신청(등록) 및 구비서류 제출
         가. 일 시 : 2011년 1월 18일(화) 14:00∼14:50까지
         나. 장 소 : 안산1대학 본관 3층303호
         다.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대학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3) 다기능 스마트카드 결제시스템구축 실적증명서(발주기관 발행)
             (4)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5) 법인인감증명서 1부 또는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인 경우)
             (6) 재직증명서또는위임장,인감 또는 사용인감
             (7) 제안서 각 3부(제안서는 A4용지 규격으로 3공 바인더사용, 제본하지 말 것)
             (8) 제안서 내용이 담긴 CD-ROM 2장
             (9) 제안 참가 업체 유의사항 1부
            (10) 제안가격서
            (11)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보증서등으로 납부)

     6.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11년 1월18일(화) 15:00시
         나. 장 소 : 안산1대학 본관 3층303호

     7. 낙찰자의 결정방법
         가. 안산1대학 「다기능 스마트카드 시스템 구축 사업」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중 예정가액 이하 최저가격
              제시 업체를 낙찰업체로 결정한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8. 입찰의 무효 : 입찰유의서에 정한 내용에 따름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규격설명서, 입찰유의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1대학 교학처(TEL:031-400-6985)로 문의바람


                                                            위와같이  공고함

                                                              2011.    1 .    11


                      안 산 1 대 학 총 장
 

입찰유의서


    1. 입찰에부치는사항 (본대학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1) 입찰건명 : 다기능 스마트카드 시스템 구축 사업자 선정
         2) 입찰•규격설명 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사업설명회

11.1.14 (금요일)14:00

안산1대학 본관3층 303호

 

입찰등록/제안서제출

11.1.18(화요일) 14:00~14:50까지

"

 

입찰일시 및 장소

11.1.18(화요일) 15:00

"

 

     2. 입찰유의사항의 숙지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에 제시한 서류 및 입찰관련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본교에 서면으로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다.

     3.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이행보증보험증권 포함)로 본대학에 납부하여야 한다.

         나. 보증서등에 의한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이후 까지여야 한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한다.

         라.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제1항 및 동법률시행령 제37조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 조항은
              본대학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는다.


     4. 입찰참가

         가.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나.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그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다.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고
              있는 자는 “나”항의 규정에 의한 대리인으로 할 수 없다.


     5. 가격제안서의 제출

         가. 가격제안서는 봉함하여 1인 1통만을 제출하여야 한다.

         나. 입찰자는 제출한 가격제안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다. 다만, 가격제안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입찰담당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다. 제안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한다.


     6. 경쟁입찰의 성립 : 경쟁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성립한다.


    7. 입찰의 무효 :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다. 제안서가 그 도착 일시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라.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

         마. 동일사항에 대하여 타인의 대리를 겸하거나 2인 이상을 대리한 입찰

         바. 가격제안서의 금액 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 날인을 누락한 입찰

         사.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 참가를 방해 또는 관계직원의 업무집행을 방해한 자의 입찰

         아.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과 다른 인감으로 날인된 경우도
              포함한다.)

         자. 제안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입찰담당관이 이를 인정한 입찰

         차. 사업설명회에 참가하지 아니한 자의 입찰


    8. 재입찰 및 재공고 입찰

         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같은 장소에서 다시 입찰에 부칠 수 있다.
              이 경우 입찰자 또는 입찰 횟수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다.

         나. 입찰자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다.


    9. 낙찰 예비선언 및 낙찰자 결정

         가. 낙찰자는 7번 각 항에 해당되는 사유가 없는 자로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를
              결정함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액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다. “가”항 내지 “나”항의 낙찰자라 함은 최종 낙찰을 확정하기 전까지는 낙찰 예비선언에 해당하는 낙찰자이며
              낙찰 예비선언 후 미처 발견되지 않은 무효 등의 사유가 추후 발견되었을 때에는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할 수
              있다.


    10.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최종 낙찰통보 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이내에 소정서식의 계약서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다만, 일반조건에 정한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 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불가항력의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이를 삽입하지 아니한다.

         나. “가”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본 대학 요구하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가”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11. 계약의 성립 : 계약은 계약서를 작성하고 본 대학과 낙찰자가 기명․날인함으로써 확정된다.


   12. 비밀유지의 의무 : 입찰자는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 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된다.


    13. 기타사항 : 입찰공고 및 유의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본 대학이 정하는 바 에 의한다.


                                                                      2011. 1 . 11



                         안 산 1 대 학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