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create 나윤성
작성일access_time 2010.06.10 1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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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학생회관·도서관 옥상바닥 우레탄 코팅공사 견적공고1. 공사명 : 본관, 학생회관, 도서관 옥상바닥 우레탄 코팅 공사2. 공사범위 : 3개 건물 옥상바닥 + 파라펫 + 옥탑포함(크렉부위는 우레탄 퍼티처리) ※ (하도 1회, 상도 1회 / 1mm이상 코팅)3.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1) 현장설명 : 생략 (각 업체별로 개별 현장 실사 후 견적제출) 2) 견적서 제출 (1) 제출일시 : '10. 6. 17(목) 14:00까지 (2) 제출방법 : 본 대학 지정정보처리장치인 이메일로 제출 - 제목[안산1대학 본관·학생회관·도서관 옥상바닥 우레탄 코팅공사 견적] - 업체명 (3) 이메일 주소 : aff@ansan.ac.kr4. 참가자격 1) 서울, 경기, 인천에 본사를 둔 업체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 29종중 미장 방수공사업 면허보유(건설업등록)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자로서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이여야 하며 4) 교육기관 및 공공기관의 미장, 방수공사 시공경험이 있는 업체 5)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이여야 함5. 제출서류 - 6. 17(목) 14시까지 접수되어야 함(미 제출시 견적 제출 불가) 1)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 등본 1부) 2) 미장 방수공사업 건설업등록증 또는 면허증 사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4) 공사실적증명서 1부(해당기관장의 직인 및 담당자 연락처 필히 기재)6. 시공업체 선정방법 - 총액(VAT포함)입찰로써, 제출기한내 지정보처리장치를 통해 제출한 견적서 중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금액으로 제출한 업체를 선정함7. 기타사항 1) 본 공사는 총액입찰로 견적서 제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제출한다. 2) 낙찰자는 낙찰 통보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이행증서를 대학에 납부하여야 한다. ※ 공사선정 업체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할 때는 당해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한다. 3) 지체상환율 : 공사지체시 완공일로부터 1일당 공사도급금액의 1/1000을 "갑"에게 지급한다. 4) 시공업체는 공사완료일로부터 3년간 하자보수를 하며, 하자이행증권(100분의5)제출한다. 5) 공사기간은 본 대학 하계방학 기간중에 실시하며, 기간은 대학과 선정된 업체와의 협의를 통하여 정한다. 6)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7)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본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랍니다. 8) 선정업체에 한하여 개별 연락하며,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안산1대학 관리처 시설관리계(031-400-7059/나윤성)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0. 6. 10 안 산 1 대 학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