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견적공고) 진리관(서관) 옥상 외부 LED조명 잔넬 설치공사 시공업체 선정공고

작성자 나윤성 작성일 2009.12.10 17:49 조회수 4572

  (견적공고) 진리관(서관) 옥상 외부 LED조명 잔넬 설치공사 시공업체 선정공고

  
       본 대학 진리관(서관) 옥상 외부 LED조명 잔넬 설치공사 시공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 - - - -     다     음     - - - - - - - - - - - - - - - - - - -

     1. 견적건명 : 진리관(서관) 옥상 외부 LED조명 잔넬 설치공사

     2. 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자
         2) 공고일 현재 본사 및 사무실이 서울, 인천, 경기도 지역에 소재한 업체
         3) 옥외광고물등관리법 제11조에 의거한 옥외광고업등록업체로서 옥상 LED조명
            잔넬 설치를 미려하고 견고하게 시설할 수 있는 자
         4) 최근 5년 이내에 단일계약건으로 5천만원 이상인 LED조명 잔넬을 제작·설치한
             실적이 있는 업체. 단, 실적증명서는 다음 건을 충족하여야 함
                - 실적은 현장설명일 기준 5년 이내에 준공된 실적에 한하며
                - 실적은 발주처 또는 관련 협회에서 발급한 실적 증명원 원본을 제출하여야 함
         5) 기타 본 대학 LED조명 잔넬 설치공사 계약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업체

     3. 현장설명
           - 일시 : 2009. 12. 17(목) 15시
           - 장소 : 본관 5층 대회의실
           - 참가시 제출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옥외광고업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실적증명서 1부

     4. 견적서 제출
           - 일시 : 2009. 12. 22(화) 15시까지
           - 제출방법 : 제목[진리관 서관 옥상LED조명 잔넬 설치공사 견적] - 업체명
                     ※ 이메일 주소 : aff@ansan.ac.kr
           - 제출서류 : 견적서(현장설명에 참석한 업체에 한하여)
           - 견적서 제출시 포함할 사항 : 전체시설에 대해 하자기간 3년 명시할 것

     5. 시공업체 선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낙찰제(부가가치세 포함가격)

     6. 계약의 체결 :

         1) 선정업체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본 대학에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업체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한다.
          2) 선정업체는 잔넬 설치를 위한 구조계산 및 관련기관의 허가 또는 심의에 대한 절차를
              거쳐, 설치여부(가결, 부결)에 대한 결과물을 본 대학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결과 부결시
              전에 행해지던 과정에 대한 비용은 업체에서 전적으로 부담하며, 본 계약은 파기한다.
              (재공고 후 업체 선정할 수 있음)

     7. 기타사항

          1) 견적금액에는 공사전·후 시뮬레이션 등 모든 사항의 금액이 포함된 금액임
             (잔넬 설치 구조계산 설계도서 및 설치여부에 따른 결과물(관련기관의 공문 등)을 제출
              하여야 하며, 소요되는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한다.
          2) 선정된 업체는 본 대학 진리관(서관) 옥상 외부 LED조명 잔넬 설치시안과 시방서를
              대학에 제출하여 대학의 승인을 얻은 후 관할 행정기관 또는 심의기관(안산시청 또는
              상록구청)으로부터 설치허가를 받아야 하며

           - 가결시 : 가결된 문서를 대학에서 접수한 날로부터 본 공사를 계약·발주한다.
           - 부결시 : 구조계산에 따른 비용 및 허가 또는 심의비용 등 행정비용은 업체에서 부담하며,
                         선정된 업체로부터의 모든 절차가 취소된다.
          3) 본 계약의 공사는 제3자에게 하도급할 수 없다.
          4) 견적제출자가 없는 경우에는 다시 안내함
          5)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본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오니 수시로 열람하기 바람
          6) 마감시간 이내에 제출한 견적서에 한해 인정함
          7) 제출된 서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선정 취소됨
          8) 견적서 제출방법은 지정된 이메일로 제출하시기 바라며, 대학에서 요구시 증빙자료는
             방문접수 및 당일 우편으로 제출하기 바람
          9) 문의사항 : 안산1대학 관리처 시설관리계 (☎ 031-400-7059)로 문의바라며, 본 공사에 대한
                             계약조건은 첨부파일을 필히 숙지하기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함

                                                         2009.  12.  10

                                   
 안  산  1  대  학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