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제2025–19호
[ 안산대학교 입시종합정보시스템 임차 입찰 공고]
[안산대학교 입시종합정보시스템 임차] 계약을 위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6조의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입찰을 공고합니다.
2025년 10월 01일
안 산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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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공고는 청렴∙공정 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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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자는 반드시 입찰 서류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공정 계약(청렴∙공정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사업담당 부서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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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공고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공정 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 향응, 취업제공 및 알선 등의 요구ㆍ약속과 수수(授受) 금지 등에 관한 사항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계약상대자에 대한 경영∙인사 및 계약상대자와 제3자간 계약내용에 대한 개입행위에 관한 사항
5. 계약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의무를 부과하거나 사업담당 부서의 부담을 전가하는 행위
6. 기타 국가계약법령 및 계약예규를 위반하여 계약상대자의 권리를 제한하거나 의무를 부과하는 행위
7.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해야 함 (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 본 입찰의 견적 제출에 참가하려는 자는 다음의 안내 설명서를 구성하는 안내공고 및 각종 규정, 규격서(제안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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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개요
1) 입찰건명: 안산대학교 주차장 임대운영 사업자 선정
2)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부터 ~ 2029. 02. 28.(※ 계약기간 만료일부터 2년 연장 가능)
3)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제출공고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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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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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진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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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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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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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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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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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01.(수)~10.16.(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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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홈페이지, 조달청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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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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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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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별도의 현장설명회 없이 제안요청서로 갈음
- 현장 확인 후 현장 방문 확인서 발급 업체만 참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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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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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마감(제안서 및 제출서류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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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7.(금) 10:00~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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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3층 행정지원처 ※ 우편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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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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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발표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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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2.(수) 14: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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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및 장소 별도 공지 업체당 발표 10분 / 질의응답 10분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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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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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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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3.(목)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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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적격자 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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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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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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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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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지정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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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로 제안 공고일 현재 휴업 중이거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영업(업무)정지,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중에 있거나 폐업 신고 수리를 받은(사업자)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3)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최근 5년(2021.01.01.~2025.09.30.) 이내 단일계약 건으로 주차장 운영 및 관리(300면 이상) 1년 이상 운영 중인 실적이 있는 업체 (계약 완료 된 건만 인정)
5) 직영 24시간 콜센터 운영 및 긴급출동 가능 업체
6) 공고일 기준으로 주차장 운영 또는 주차 관리업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7)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 서울특별시 또는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자.
8) 본 대학이 정하는 제안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및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9) 본 입찰은 공동계약(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3.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공고 → 제안서접수(안산대학교에 직접제출) → 안산대학교 제안서 평가ㆍ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선정 → 낙찰자 결정
4. 제안서 평가 관련 안내
1) 입찰의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2) 제안서 평가를 위해 당일 15분전 까지 평가장에서 대기하셔야 합니다.
3) 제출된 제안서(USB)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 부담입니다.
4) 제안서 또는 입찰서 내용에 중대한 허위사실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당해 제안자를 평가 및 협상대상자 선정에서 제외하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지하고 이를 근거로 부정당업자 제재를 할 수 있습니다.
5) 제안자가 다른 제안자와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할 구체적 증거가 있는 경우 당해 제안자의 제안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6) 입찰금액(가격입찰서로 제출한 금액)은 제안서의 모든 제안내용을 반영한 금액으로 간주합니다. 제안서 제출자는 제안서에 추가제안 등으로 표시하고 협상과정에서 입찰금액 이외의 추가금액을 요구할 수 없으며, 추가제안 미이행 시 제안서 평가에 대한 불공정한 행위로서 간주되어 협상대상자 지위를 상실할 수 있습니다.
7) 본 제안요청과 관련하여 안산대학교로부터 취득한 내용에 대한 비밀유지 및 정보유출의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 있습니다.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1) 평가위원회 심사를 통해 기술평가 점수(80점)가 배점한도의 85%(68점)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 중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합니다.
2)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계약 체결 전에 제출해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해야 합니다.
6. 입찰 보증금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마감일까지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합니다.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7. 입찰 무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거합니다.
2)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8. 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1]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4)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서식2] 1부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제출)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6) 입찰보증금 납입 증빙서류(※ 참조 : 안산대학교 / 134-82-02670 /총장 윤동열)
※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55조 제1항 3호 가목 (1)~(2) 에 의거하여 준비
- 보증기간 초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일 것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7) 위임장 [서식3]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대표가 직접 참가하는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생략 / 대표 신분증 지참
- 대리인을 통해 입찰에 참가할 경우 입찰일 당시 재직자에 한함 / 대리인 신분증 지참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서식4], 개인(업체)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서식5] 각 1부.
9) 사업수행보완서약서 [서식6], 확약서 [서식7] 각 1부.
10) 현장방문확인서 [서식8] 1부.(현장 확인 후 본관 3층 스마트오피스 행정지원처에서 발급)
11) 최근 5년 이내 실적 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실적증명서 별도 제출, 사업연관성 확인 자료 포함)
12) 가격제안서 [서식9] 1부 (VAT포함, 산출내역서 포함, 밀봉 후 제출)
13) 최근 3년간 재무현황 (표준재무제표 증명원 별도 제출) [서식10] 1부.
14)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서식11] 1부.
15) 신용등급평가서 1부.
16) 제안서, 제안요약서 12부(출력물 또는 인쇄본) / 제안서, 제안요약서 파일이 저장된 USB 1개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제출
1)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
2)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개인(업체)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제출
10. 기타 사항
1)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된 내용으로서의 효력을 가집니다.
2)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귀속됩니다.
3)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거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향후 본교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계약상대자가 계약상 주요조건을 위반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내부 규정 등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관계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6)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최종낙찰자는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 수입인지 제출.
11. 문의
1) 입찰 관련: 행정지원처 (031-400-6914 / 담당: 김선일)로 문의
2) 제안 관련: 행정지원처 (031-400-6912 / 담당: 신현근)로 문의
2025년 10월 01일
안 산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