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장학/대출공지

채용/모집공고

구매/공사

[안산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AU일학습병행사업)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2.20 15:23 조회수 333

                              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및 자격

모집분야 및 자격의 소속, 구분, 담당업무, 인원, 응시자격의 관한 안내입니다.

모집분야

담당업무

인원

응시자격

소속

구분

AU일학습 병행

공동훈련센터

신입,

경력

일학습병행 예산 및 회계 행정 업무

  (전문대 재학생단계/고숙련P-TECH)

1. 전문학사학위 이상자

   (회계 및 경영 전공자)

2. 일학습병행 사업 경험자

3. 일학습병행 HRD-Net행정

   시스템 경험자

4.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엑셀, 한글 등)


※ 응시자격(공통)
  • 본 대학 인사규정상 임용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취업제한 대상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우대사항(공통)
  •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등록자 우대
  • 대학 행정업무 경험자 우대
  • 운전면허증 소지자 우대
  • 고용노동부 사업 경험자 우대

 

2. 제출서류

  가. 지원자 제출서류 목록표 1.

  나. 직원 임용지원서(본 대학 소정 양식 / 사진 부착 필수 / 지원서 상단에 희망연봉 기재) 1.

  다. 자기소개서(본 대학 소정 양식) 1.

  라. 최종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

     (* 대학 학력증명서도 함께 제출하며, 편입학자의 경우 전적학교 증명서도 함께 제출)

  마.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바. 각종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

  사.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아. 장애인 복지카드 사본(해당자에 한함) 1.

  자. 외국어로 작성된 서류는 본인 날인한 번역문(해당자에 한함) 1.

  ※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자리(7자리)는 기재하지 않거나, 인식 불가하도록 음영처리.

3. 임용조건

임용조건의 모집분야, 채용직종, 임용조건에 관한 안내입니다.

모집분야

채용직종

임용조건

AU일학습병행

공동훈련사업

계약직

1년씩 계약, 1년간 근무성적평정을 통해 재임용 여부 결정

(계약은 최대 사업기간(2022.12.~2027.02.)까지 가능하며 단, 사업 중단, 종료될 경우 근로계약은 자동 종료)

 

4. 급여:협의 후 결정

 

5. 채용방법

  . 1차 심사: 서류전형

  나. 2차 심사: 면접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대상자에게 개별 통지)

6. 서류접수 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2022.12.21.() ~ 12.27.() 16:00까지

  . 접수방법: E-mail접수, 우편접수, 방문접수 3가지 중 선택

    ※ E-mail접수: jobansan@ansan.ac.kr [제목: 모집 분야 및 지원자명 기재]

    ※ 방문접수: 10:00~16:00

        (접수마감일 16:00시까지 도착된 것에 한하며, 겉봉에직원 채용 지원 서류(모집분야_직무)”기재)

   다. 우편접수 제출처: ()15328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총무팀 인사담당자

7. 기타 유의사항

  가.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합격자 통지 후에 신원조회, 성범죄경력조회, 신체검사 등에서 결격사유가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다. 제출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됩니다.

  라.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본인이 원할 경우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4 서식)

       제출한 자에 한하여 반환이 가능하며 청구하지 않은 경우 보유기간 경과 후 폐기됩니다.

     * 반환청구기간: 2023.01.16.() ~ 01.20.()

  마각종 서류의 기재 착오, 공고 내용의 미숙지 및 불이행, 연락불통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지원처 총무팀(031-400-6911)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지원자 제출서류 목록표 1.

     2. 직원 임용지원서(본 대학 소정 양식) 1.

     3. 자기소개서(본 대학 소정 양식) 1.

     4.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1.  .

  

                                             2022.   12.   20.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