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장학/대출공지

채용/모집공고

구매/공사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직원 채용 공고(혁신지원사업 상담행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3.25 09:13 조회수 614

 

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및 자격

직원 채용 공고의 모집분야 및 자격의 모집분야, 담당업무, 인원, 응시자격, 우대사항에 대한 안내입니다.

모집분야

담당업무

인원

응시자격

우대사항

혁신지원

사업

행정직

일반

(상담행정)

혁신지원사업 

  상담프로그램 

 관련 제반행정

전문학사학위 이상자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본 대학 인사규정상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대학 정부재정지원사업 운영
   유경험자

대학 학생상담센터 근무경력자

상담관련 자격증 소지자

 

2. 제출서류

. 직원 임용지원서(본 대학 소정 양식 / 사진 부착 필수) 1.

. 자기소개서(본 대학 소정 양식) 1.

. 최종학교 학력증명서(졸업 및 성적) 1.

(* 대학 학력증명서도 함께 제출하며, 편입학자의 경우 전적학교 증명서도 함께 제출)

.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 각종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

. 외국어로 작성된 서류는 본인 날인한 번역문(해당자에 한함) 1.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자리(7자리)는 기재하지 않거나, 인식 불가하도록 음영처리.

 

3. 임용조건

직원 채용 공고의 임용조건의 모집분야, 채용직종, 임용조건에 대한 안내입니다.

모집분야

채용직종

임용조건

혁신지원사업

행정직 일반

일반계약직

사업기간(채용시~2025.02.) 계약

 

4. 급여 : 회사내규에 따름

5. 채용방법

. 1차 심사: 서류전형

. 2차 심사: 면접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대상자에게 개별 통지)

6. 서류접수 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2022.03.25.() ~ 04.01.()

.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ysjang@ansan.ac.kr) 안산대학교 혁신지원사업 인사담당자


7. 기타 유의사항

.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합격자 통지 후에 신원조회, 성범죄경력조회, 신체검사 등에서 결격사유가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 제출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됩니다.

. 각종 서류의 기재 착오, 공고 내용의 미숙지 및 불이행, 연락불통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혁신지원사업단(031-363-4452)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직원 임용지원서(본 대학 소정 양식) 1.

     2. 자기소개서(본 대학 소정 양식) 1..

 

 

2022.03.

 

 

 

안 산 대 학 교산 학 협 력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