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방학중 교내/외 근로장학생 선발 공고
2022학년도 1학기 방학중 근로장학생 모집을 공고하오니 아래 사항에 따라 기한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22.06.10.(금) ~ 2022.06.15.(수) 23:59까지
□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후 스캔 또는 촬영 하여 양식에 맞추어 이메일( hak@ansan.ac.kr ) 제출
※ 접수양식(신청서 양식은 [붙임2] 참고, 본인 서명 확인 필수)
1) 메일제목 - 학번/이름/희망근로지/근로장학생 신청서 제출
2) 제출형식 – 촬영한 이미지 파일 또는 PDF 형태, 파일 제목: 학번/이름/희망근로지
※ 제출한 신청서가 육안으로 내용을 확인하기 힘들거나 제출양식을 지키지 않을 경우 탈락의 원인이 될 수 있음
※ 교내근로의 경우 신청서 제출 후 부서별 별도 전화면접 진행예정 (면접예정 일자: 2022.06.20.(월) ~ 06.24.(금))
□ 신청대상: 2022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신청자 이면서, 방학중 근로장학을 희망하는 학생
□ 선발기준: 근로유형별 세부항목 점수 합계가 높은자 순으로 선발([붙임1] 참고)
□ 근로기간 : 선발시부터 ~2022.08.28.(일) (하계방학 내)
※ 국가근로장학금 예산에 따라 기간 조정(기간축소 및 연장)될 수 있음(최대 14일)
□ 근로시간: 09:00~18:00 중 근로지별 희망근로시간 (1일 최대 8시간, 점심/휴식시간 근로지별 협의필요)
※근로지별 근로시간 상이하므로 모집내용 상세히 확인하여 지원
□ 근로시급: 교내 9,160원, 교외 11,150원
□ 선발결과: 2022.06.23.(목) 선발대상자 개별 연락 및 합격자 홈페이지 업로드
□ 근로지별 모집내용(근로지 다중지원 불가, 아래 중 택1)
1) 교내 근로지(지원현황 6/15 9:00 기준)
부서 또는 기관명
|
선발
인원
|
지원
현황
|
업무시간
(일 최대 근로시간)
|
근로내용
|
비고
|
교무입학처
|
교무학사팀
|
1명
|
2명
|
10:00 ~ 14:00 (4H)
|
- 교무학사 업무 사무보조
|
|
입학홍보전략센터
|
2명
|
0명 |
10:00 ~ 16:00 (5H)
|
- 홍보물 디자인, 영상 및 사진촬영/편집
- 보도자료 관리
- 입학업무 지원
- 기타 사무업무
|
- MS Office 사용 가능자 우대
-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디자인 툴 사용가능자 필수
|
교수학습지원센터
|
1명
|
1명
|
11:00 ~ 15:00 (4H)
|
- 스튜디오 사용 관리
- 교수학습지원 업무 사무보조
|
- OBS 프로그램 및 카메라 사용가능자 우대
|
학생성공처
|
학생지원팀
|
2명
|
3명
|
10:00 ~ 16:00 (5H)
12:00 ~ 16:00 (4H)
|
- 교내/외 장학금 안내
- 학생지원 업무 사무보조
- 학생 민원 응대
|
- 주 5일 근무가능자 우대
-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사용가능자 우대
|
보건실
|
1명
|
2명
|
10:00 ~ 16:00 (5H)
|
- 보건 업무 보조
|
- 포토샵 가능자 우대
|
예비군대대
|
1명
|
1명
|
12:00 ~ 16:00 (4H)
|
- 학생 예비군 등록 및 교육훈련 대상자 관리
- 예비군 민원 처리
|
|
대외협력처
|
산학관리운영팀
|
1명
|
1명
|
10:00 ~ 16:00 (5H)
|
- 현장실습 제반서류 정리
- 회계철 정리
|
|
취업지원팀
|
1명
|
0명
|
10:00 ~ 16:00 (5H)
|
- 취업지원팀 카카오채널 관리
- 채용추천 의뢰/공고, AU-WINGS
업로드 및 취업정보게시판 관리
- 취업프로그램 행사 지원
|
- OA능력 “중” 이상자 우대
|
행정지원처
|
총무팀
|
1명
|
1명
|
10:00 ~ 16:00 (5H)
|
- 총무 및 회계 보조업무
|
-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사용가능자 우대
|
관리팀
|
1명
|
1명
|
10:00 ~ 16:00 (5H)
|
- 시설관리 보조업무
- 구매 및 비품 관리 사무보조업무
|
- 워드 및 캐드 사용가능자 우대
|
학술정보원
|
학술정보팀
(도서관)
※ 방학근로(3명) 또는 단기근로(5명) 중 택 1
|
3명
|
4명 |
10:00 ~ 16:00 (6H) - 2명
13:00 ~ 16:00 (3H) - 1명
|
- 대출/반납 서비스 보조업무
- 자료 장비작업 보조업무
- 장서관리 보조업무
- (단기근로) 신규 서가 정리
|
※ 단기근로일자
7/11(월) ~ 7/22(금)
|
5명
(단기근로)
|
6명
|
10:00 ~ 16:00 (6H)
|
국제교류문화원
|
국제교류팀
|
1명
|
2명
|
10:00 ~ 16:00(5H)
|
- 교내/외 교육프로그램 업무지원
- 국제교류문화원 업무 사무보조
|
|
2) 교외 근로지(지원현황 6/15 9:00 기준)
기관명
(근로지명)
|
선발
인원
|
지원
현황
|
업무시간
(최대근로시간)
|
근로내용
|
비고
(근로지 위치)
|
안산근로복지공단
|
4 ~ 5명
|
10명
|
9:00 ~ 18:00(8H)
|
- 근로복지공단 시스템 관리보조
- 민원서류접수, 서류관리 보조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용신로 347 반월농협협동조합
|
도로교통공단 안산운전면허시험장
|
1명
|
1명
|
9:00 ~ 18:00(8H)
|
- 운전면허시험장 민원접수
- 운전면허증 관련 업무 보조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순환로 352
|
다문화가족행복나눔센터
|
7명
|
1명
|
9:00 ~ 18:00(8H)
|
- 다문화관련 서류관리 보조
- 자원봉사자 관리 보조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천로2길 9-9
|
사단법인 굿네이버스
|
2명
|
1명 |
9:00 ~ 18:00(8H)
|
- 지역사회 캠페인 사업 프로그램 기획 보조
- 자원봉사자 관리 및 사무 행정보조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로 129-1(고색동)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
2명
|
2명
|
9:00 ~ 18:00(8H)
|
- 이러닝콘텐츠 내용 검수
- 사무 행정 보조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연수원로 87, 중소벤처기업연수원 봉사관 221호
|
고려지역아동센터
|
5명
|
4명
|
9:30 ~ 18:00(8H)
|
- 프로그램 진행 및 학습 지도 보조
- 행정 정리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천로2길 9-9
|
부곡종합사회복지관
|
2명
|
3명
|
9:00 ~ 18:00(8H)
|
- 복지관 행정 서류 정리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성호로 303
|
사단법인 글로벌호프
|
2 ~ 5명
|
2명 |
13:00 ~ 18:00(5H)
|
- 학생 수업 보조
- 행정 업무 보조
|
경기도 단원구 선부로 97-1 2층 201호
|
안산원곡유치원 |
2명 |
0명 |
8:40 ~ 16:40(8H) |
- 등원유아 등하원 보조 및 돌봄 지원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곡초교길 9
|
□ 유의사항
1) 계절학기 수강생의 경우 시간표에 해당하는 시간에는 근로불가
(※대면, 비대면 구분 없이 인트라넷에서 확인되는 수강중인 모든 강의 정규 시간표에 해당하는 시간에 불가하며 일시적인 휴강/강의시간 변경으로 인한 시간에도
근로 불가함)
2)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국가근로장학금 22-1학기 신청완료인 학생만 선발 가능
3) 근로장학 활동은 1일 최대 8시간, 주 최대 40시간 이내에 가능하며 학기당 최대 520시간 까지 근로가능(학기중 근로를 진행한 경우 해당 시간만큼 차감)
4) 신청서의 근로가능 시간은 각 근로지에서 희망하는 근로시간과 동일하지 않아도 지원가능하며 협의가능하므로 선발에 고려할 수 있도록 학생의 실제 근로 가능시간을 작성
□ 문의: 학생성공처 학생지원팀 ☎ 031-400-7053 ( 09:00 ~ 18:00 ) 또는 학생성공처 공용메일 ( hak@ansan.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