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 전과시행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을 접수하오니 전과를 희망하는 재학생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해당 기간내에 신청하기 바랍니다.
1. 관련 : 학칙 제32조(전과) 및 전과규정
2. 전과 전형일정
1) 신청접수 : 2018.08.10(금) ~ 14(화) 11시까지
2) 결과통보 : 2018.08.17(금) 17시 이후(예정)
3) 수강신청 : 2018.08.20(월) ~ 21(화)
4) 전과절차 : 지도교수님 상담 -> 전과서류 작성 -> 지도교수님 의견서 -> 교무처 교무학사팀
(대학본관 103호) -> 전입학과 요구시 면접(면담)
※ 2018.08.08(수) ~ 09(목) 교직원 워크숍 관계로 지도교수님과의 상담이 어려울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전과대상 및 제출서류
1) 대상 : 1학년 2학기 재학생(복학예정자는 복학신청 후 전과신청)
2) 서류 : 전과신청서 1부.(대학양식)
본인사유서 및 지도교수 의견서 1부.(대학양식)
성적증명서 1부.
4. 유의사항
1) 재학중 1회에 한함(학과 개편에 의한 전과 제외)
2) 전과 불허
① 야간 학과에서 주간 학과로의 전과
② 면허취득과 관련된 간호학과, 임상병리과, 방사선과, 물리치료과와 유아교육과로의 전과
③ 계약학과, 산업체위탁 및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으로 입학된 자
3) 전과 합격자는 전입학과 전공학점 부족으로 인해 정상 졸업이 불가능 할 수 있음
(전입학과 인정 학점 + 향후 취득학점 = 졸업학점, 필수교과목 모두 이수)
4) 전과 합격자는 등록금 금액 변동이 발생 할 수 있음
5) 전과 허가 이후 취소 및 재신청 불가
6) 수업연한은 전입학과의 기준을 따름
7) 해당 제출서류를 준비하여 본인(또는 대리인(보호자))이 교무처로 제출하며, 이를 지키지 않을
경우 접수거부 또는 접수 후 취소 됨. 또한 필요시 추가적으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접수 취소 또는 전과 미승인 할 수 있음
8) 전과신청서의 보호자 도장날인 필수
5. 선발 및 학점인정
1) 전입학과에서 심의
2) 전입학과 필요시 면접(면담)실시 가능하며, 학생은 여기에 응해야 하며 미응시 전과취소 될 수 있음
(08.14(화) ~ 17일(금))
6. 문의사항 : 교무처 학사지원팀(031-400-6905)
7. 상기 일정 및 안내사항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안 산 대 학 교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