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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7.25 13:07 조회수 2319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학생과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등록금
     분할납부제도에 따라 2018학년도 2학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합니다.

 

   1. 분할납부 신청일자 및 방법

       - 신청서 제출기간 : 2018. 8. 3(금) ~ 8. 7(화), 8.10(금) 16:00까지

       -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인트라넷) 등록 및 장학관리 → 등록금분할납부신청 작성

         ○ 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서약 동의 날인

         ○ 신청서에 학과 확인 받음 (승인번호, 지도교수, 학과장 서명)

         ○ 학과 확인 받은 신청서를 행정지원처 총무회계팀 (대학본관 107호)에 제출


    2. 분할납부일자

        - 1차 분납기간 : 08월 13일(월) ~ 08월 16일(목)

        - 2차 분납기간 : 09월 10일(월) ~ 09월 12일(수)

        - 3차 분납기간 : 10월 10일(수) ~ 10월 12일(금)

        - 4차 분납기간 : 11월 12일(월) ~ 11월 14일(수)까지


    3. 분할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고지서가 출력됩니다.

        - 종합정보시스템(인트라넷) 등록 및 장학관리 → 등록금분할납부신청 메뉴에서 고지서출력

        - 차수별 기간 내에 고지서에 기록된 등록금 납부계좌에 분납금액 입금.


    4. 유의사항

        ○ 분할납부 신청 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시행세칙에 의거

             미등록제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휴학 할 수 없으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학하고자 할 경우

            잔여 등록금 전액을 완납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5. 문의사항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 총무회계팀 (☏ 400-7003, 6916)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 학생지원팀 (☏400-6986, 7053)

 

                                                       2018. 7. 25

 

                                             행 정 지 원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