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 최종 등록 안내
◈ 등록기간 : 2018년 3월 21일(수) ~ 3월 23일(금) [단, 3/23일은 16시까지]
◈ 등록금 납부방법 :
① 학교 홈페이지 인트라넷에서 출력한 고지서로 국민은행 납부
②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기록되어 있는 등록금 납부계좌(입금전용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타행환송금, 인터넷뱅킹, 폰뱅킹, 자동화기기 계좌이체 등을
통하여 납부 가능 (입금시간 23시까지 가능. 단, 마지막일은 16시까지)
< 입금전용 국민은행 가상계좌는 등록기간 중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한 계좌이며,
타 은행에서 송금 시 받는 사람(수취인명)에 학생 본인의 성명을 기록,
송금액이 등록금액과 일치되어야 하며, 금액이 틀리면 송금불가>
☞ 등록금 고지서 출력 (인트라넷)
※ 입금전용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면 학생 핸드폰으로 은행에서
문자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 학자금 대출 및 장학금 관련 문의 : 학생취업지원처 031-400-6986, 7053
☏ 등록금납부 관련 문의 : 행정지원처 회계팀 031-400-7003, 6916
※ 전액감면자는 등록금 고지서 조회 시 “0원 등록” 버튼을 누르면 등록처리 됩니다.
(“0원 등록”은 등록기간에만 가능합니다.)
2018. 3. 19.
안 산 대 학 교 행 정 지 원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