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및 등록 안내
학생 및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분할납부에
대하여 2018학년도 1학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분할납부 신청방법 : 인트라넷에서(메뉴 : 등록 및 장학관리 – 등록금분납신청)
분할납부신청 작성 후 자동 출력되는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를
본인 및 보호자 연서로 서약하고, 학과 사무실에서 확인 받아
행정지원처 회계팀 (본관 101호)에 제출.
(※ 반드시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고지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2. 신청서 제출 기한 : 2/13일(화) ~ 2/21일(수) 09:30 ~ 16:00
3. 1회차 분할납부 기간 : 2/22일(목) ~ 2/27일(화) (23시까지 가능, 주말가능)
(단, 2/27일은 16시까지)
4. 납부방법 :
① 인트라넷(등록 및 장학관리 - 분할납부 신청 및 고지서출력 메뉴)에서 고지서 출력
② 본인의 분할납부 고지서에 기록되어 있는 등록금 납부계좌(입금전용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타행환송금, 인터넷뱅킹, 폰뱅킹, 자동화기기 계좌이체 등으로 납부 가능
(납부시간 : 23시까지 가능, 주말도 가능)
< 입금전용 국민은행 가상계좌는 등록기간 중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한 계좌이며,
타 은행에서 송금 시 받는 사람(수취인명)에 학생 본인의 성명을 기록,
송금액이 등록금액과 일치되어야 하며, 금액이 틀리면 송금불가>
☞ 분할납부 등록금 고지서 출력(분할납부 신청서 제출 후 출력가능)
※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분할납부를 할 수 없습니다.
2018. 2. 9
행 정 지 원 처
(행정지원처 회계팀 031) 400 - 7003, 6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