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행 일 : 2017학년도 1학기
◆ 시행대상 : 전체학과(일반과정, 산업체위탁, 계약학과, 전공심화)
1. 전자출결시스템 앱(APP) 설치 방법
1) 설치 QR코드 이용

2) 앱 설치 스토어 이용 : [붙임1]안산대학교 전자출결 App 설치_설정매뉴얼 참고
3) 스토어 검색어 : 안산대학교 전자출결
2.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안내
1) 학생
① 전자출결 로그인 방법 – 인트라넷 ID/PW 사용
② 앱(APP) 사용 매뉴얼 : [붙임2]안산대학교 전자출결 학생용 App 매뉴얼
③ 최초 사용시 스마트폰 앱 실행 후 기기인증을 받아야 함(1인 1기기 사용)
2) 교수
① 전자출결 로그인 방법 – 인트라넷 ID/PW 사용
② 앱(APP) 사용 매뉴얼 : [붙임3]안산대학교 전자출결 교수용 App 매뉴얼
③ 스마트폰 또는 컴퓨터(전자교탁)를 이용한 출결체크 가능
3. 기타문의사항
1) 사용방법 : 소속학과사무실
2) 출결사항 확인 : 소속학과사무실 또는 교과목 담당교수
3) 학생 모바일 인증 초기화 : 소속학과사무실
4) 기타 운영관련 문의 : 교무처 학사지원팀(031-400-6905, 6907)
안산대학교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