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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2.08 17:14 조회수 3007


                    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 등록기간 : 2017년 2월 20일(월) ~ 2월 27일(월) [납부시간 9시~16시]
 

      ◈ 등록금 납부방법 :

          ① 학교 홈페이지 인트라넷에서 출력한 고지서로 국민은행 납부

          ②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기록되어 있는 등록금 납부계좌(입금전용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타행환송금, 인터넷뱅킹, 폰뱅킹, 자동화기기 계좌이체 등을

              통하여 납부 가능 (입금시간 09:00 ~ 16:00 은행업무시간)

          < 입금전용 국민은행 가상계좌는 등록기간 중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한 계좌이며,

             타 은행에서 송금 시 받는 사람(수취인명)에 학생 본인의 성명을 기록,

            송금액이 등록금액과 일치되어야 하며, 금액이 틀리면 송금불가>

 

            ☞ 등록금 고지서 출력 (2/14일부터 출력가능)

 

         ※ 입금전용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면 학생 핸드폰으로 은행에서

             문자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 학자금 대출 및 장학금 관련 문의 : 학생취업지원처 031-400-6986, 7053

         ☏ 등록금납부 관련 문의 : 행정지원처 회계팀 031-400-7003, 6916

 

            ※ 전액감면자는 등록금 고지서 조회 시 “0원 등록” 버튼을 누르면 등록처리 됩니다.

 

                                                   2017. 2.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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