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최종) 등록 안내
◈ 등록기간 : 2015년 9월 14일(월) ~ 9월 16일(수) [납부시간 9시~16시]
◈ 등록금 납부방법 :
① 학교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고지서로 국민은행 전 지점에서 납부
(등록금고지서는 우편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②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기록되어있는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인터넷뱅킹, 폰뱅킹, 자동화기기, 타행환 입금 등을 통하여 납부 가능
(납부시간 09:00 ~ 16:00 은행업무시간 이내)
<* 국민은행 가상계좌는 학생 개인별로 등록기간 중에만 부여된 고유한 계좌
이므로 타은행에서 입금 시 받는 사람(수취인명)에 학교명이 아닌 고지된
학생 본인의 성명을 기록하여야 하며 등록금액과 정확히 일치되어야 합니다.>
☞ 등록금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경로 : 인트라넷로그인 -> 등록 및 장학관리 메뉴 -> 등록금고지서 출력)
※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면 학생 핸드폰으로 국민은행에서 문자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 학자금 대출 및 장학금 관련 문의 : 학생복지처 031-400-6986, 7053
☏ 등록금 납부관련 문의 : 행정지원처 회계팀 031-400-7003, 6916
2015. 9. 7
안 산 대 학 교 행 정 지 원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