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대학공지사항

학사운영(수업)안내

[작업완료]UPS(무정전서비스)장비 교체에 따른 전산 서비스 중단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3.26 11:53 조회수 1277


                                                             [작업완료]

        전산정보원에서는 2005년 도입된 UPS(무정전서비스)장비의 노후로 인한 장애가 발생하였으며 정전 시
        전산시스템에 전원을 공급할 수 없는 긴급한 상황이 발생하여 아래와 같이 전산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작업 일시 : 2015년 3월 29 일요일 07:00 ~ 18:00 까지 (약11시간)
           1) 네트워크 서비스 중단 : 07:00 ~ 15:00 까지 (약8시간)
           2) 학사,행정 서비스 중단 : 07:00 ~ 16:00 까지 (9시간)
           3) 웹메일 서비스 중단 : 07:00 ~ 16:00 까지(약9시간)
           4) 홈페이지 서비스 중단 : 07:00 ~ 16:00 까지(약9시간)

      2. 작업 내용 : UPS(무정전서비스)장비 교체 및 공사

          ※ 작업에 따라 작업시간 동안 서비스에 영향을 주게 되며,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작업 시간
              연장 또는 취소/연기가 될 수 있습니다.

                                                          
                                                               2015. 3. 26


                                 전 산 정 보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