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안산광장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

대학공지사항

학사운영(수업)안내

2015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2.09 10:20 조회수 2454


    학생 및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분할납부에
    대하여 2015학년도 1학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분납 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2. 등록금 분할납부 금액 및 납부 일자
 
구분 납부금액 납부기간 비고
1차 납부 등록금의 1/2
(만원 단위)
2015. 2. 23(월)
~ 2. 25(수)
은행납부
2차(최종) 납부 등록금 잔여 금액 2015. 4. 13(월)
~ 4. 15(수)
은행납부

      ※ 납부일자 전에 납부하고자 할 경우, 행정지원처 회계팀(본관 101호)에 직접 납부 가능
 
    3. 신청 방법 : 인트라넷에서(메뉴 : 등록 및 장학관리 - 등록금분납신청)
                       작성된 신청서를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연서로 서약하고,
                       학과를 경유하여 행정지원처 회계팀(본관 101호)에 제출합니다.
 
                                                                                                      ☞ 인트라넷 바로가기(링크)
 
    4. 신청 및 제출 기한 : 2015. 2. 9(월) ~ 2015. 2. 13(금) 09:30 ~ 16:00
 
    5. 기타사항 : 분할납부 금액은 한국장학재단 대출 대상금액이 아닙니다.
 
                                                                        2015. 2. 9
 
 
                                                                   행 정 지 원 처
                        
         (행정지원처 회계팀 031) 400 - 7003, 6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