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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산대학교 창업지원단 전담인력 채용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1.14 13:52 조회수 803

 

 
안산대학교 창업지원단 전담인력 채용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1. 01.

 

 

                                                                      안산대학교 창업지원단장

1) 채용개요

창업지원단 전담인력 채용 개요의 채용분야(직종), 인원, 담당업무, 보수, 비고에 대한 안내입니다.
채용분야(직종) 인원 담당업무 보수 비고
 창업교육센터 전담 1명   교내 학생 창업프로그램 운영 전담 협의 후 결정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음

2) 채용조건

○ 근로계약일로부터 3개월 인턴과정 후 계약직으로 전환 조건

 

   단,     창업보육전문매니저 자격증 소지자는 인턴과정 후 무기계약직으로 전환

3) 응시자격

    . 공통사항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우대사항(채용 공고일 기준)

     ○ 대학생 응대 업무의 경력이 있는 자

     ○ 창업보육전문매니저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 안산대학교 설립취지에 맞는 세례받은 기독교인

4)전형일정

창업지원단 전담인력 채용 전형일정의 구분, 일정, 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구분 일정 내용
 채용공고    2021.01.14 ~ 01.25  산학협력단 및 창업보육센터 홈페이지, 잡코리아
 지원서 접수    2021.01.14 ~ 01.25  온라인 및 우편접수
 서류전형 합격자 통보  2021.01.26  서류전형 합격자 겨별 통보
 면접전형  2021.01.29  개별 면접 실시
 최종합격자 통보  2021.02.01  최종합격자 개별 통보
 합격자 채용 2021.03.02  근로계약 체결
 근무시작  2021.03.02  

 

        ※ 채용기관 사정에 따라 전형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응시지원자에게 별도 안내

5.  공고 및  원서접수

    가. 공고: 창업보육센터 및 산학협력단 홈페이지, 잡코리아

    나. 접수처: 경기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 안산대학교 창업보육센터 102 (담당자: 라진희 031-400-7085)

    다. 접수방법: 온라인 및 이메일(jhla@ansan.ac.kr),

                   우편 접수(접수마감일 18:00 이전 접수 분에 한함)

 

    라. 접수시간: 09:00 ~ 16:00 <중식시간 12:00~13:00 제외>

6.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각 1. (소정양식)별지 제1~4호 서식

    나. 경력(재직)증명서 및 병적증명서(주민등록초본 가능)

        각 1해당자에 한함

       ※ 경력(재직)증명서에 소속 및 담당업무가 명확히 기재되어야 하며, 직장폐업 등의 사유로

            증명하지 못한 경우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국민건강보험공단

           「http://www.nhic.or.kr발급) 등 자료 제출

            증명이 명확하지 않을 경우 인정기준은 서류전형 심사위원회에서 결정

    다. 자격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라. 최종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 및 대학원) 1

    마. 세례교인 증명서, 소속교회 담임목사 추천서 각 1해당자에 한함

 

     바. 기타 실적증빙 서류 1해당자에 한함

7) 유의사항

        .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한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다.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다.

    라.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 할 예정이다.

    마.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창업지원단장이 결정한다.

 

붙임1. 응시원서(별지 제1호 서식) 1

     2. 자기소개서(별지 제2호 서식) 1

     3. 이력서(별지 제3호 서식) 1

     4.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별지 제4호 서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