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디지털마케팅학과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단계별 교육을 통한 4차 산업혁명시대에 경쟁우위를 갖춘 인재 양성

대학공지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8.08 15:09 조회수 278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학생과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 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등록금 분할납부 제도에 따라 2025학년도 2학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분할납부 신청 기간 및 방법

 - 신청서 제출 기간 : 2025. 8. 18.() ~ 9. 2.() 오후 4시까지

 - 신청 방법

  ⓵ 인트라넷: 등록 및 장학 관리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작성

  ⓶ 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서약 동의 날인

  ⓷ 신청서 학과 제출 완료(팩스, 사진 등 비대면 제출)

 

2. 분할납부 기간

 - 1: 818() ~ 93() 오후 4시까지, 재학생 등록 기간

  ※ 납부기간 중 신청서 제출자는 제출 후 다음날부터 ~ 93()까지 납부

 - 2: 922() ~ 924(), 3일간

 - 3: 1020() ~ 1022(), 3일간

 - 4: 1117() ~ 1119(), 3일간

 

3. 분할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고지서가 출력됩니다.

 - 인트라넷: 등록 및 장학관리 등록금분할납부신청 메뉴에서 고지서 출력

 - 차수별 기간 내에 고지서에 기재된 등록금 납부 계좌에 분납금액 입금.

 

4. 유의사항

 * 분할납부 신청 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시행세칙에 의거

 미등록제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휴학 할 수 없으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학하고자 할 경우

 잔여 등록금 전액을 완납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5. 문의사항

 *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 재무팀 (400-7003, 6916)

 *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 학생지원팀 (400-6986, 7053)

 

2025. 8. 8.

 

행 정 지 원 처